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Call of Duty : Black Ops) 멀티플레이 스크린 샷

by 새프롤라이트 2011. 9. 4.
어제 저녁(9월 3일 저녁) 스팀을 켜 보니 블랙 옵스 멀티플레이가 하루 남았다고 떠 있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1,2를 해본 이후로는 접한 적이 없었는데 한번 호기심에 다운 받고 게임을 했다. 

확실히 멀티플레이는 배틀 필드 : 배드 컴퍼니 2 하고는 다른 맛이 느껴졌다. 콜옵은 팀 데스매치만 몇 판 했는데 일단 배컴2에는 없는 모드라서 재미있게 즐겼다. 리스폰도 바로 되고 적도 금방 금방 만난다. (배컴2에 비해)작은 맵에서 싸우다 보니 그런 것 같지만 긴장을 한시도 놓을 수 없다는 점이 계속 마우스를 잡게 하였다. 뭐 겨우 팀 데스매치 몇 판 한 것으로 게임을 파악하기는 어렵겠지만 확실히 재미있는 게임이다. 배컴2할때보다 킬 올리기도 쉬웠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멀티플레이는 콜옵보다는 배컴스타일이 더욱 끌린다.

아래는 게임하면서 찍은 스크린샷.
 



이 밑으로는 도전과재 때문에 했던 트레이닝 모드 스크린샷이다. 멀티플레이 도전과제가 3개 있었는데 그중하나가 Combat Trainining모드에서 10까지 올리는것. 컴퓨터하고 팀데스매치를 하는 것인데, 역시 컴퓨터가 사람보다는 훨씬 쉽다. 7연속킬이라던가 킬데스비율이 5가 넘는 등. 컴퓨터랑 하는 것은 쉽기는 해도 재미가 없어서 레벨 10까지 올리는 건 포기했다.